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미국과 전 세계 광고시장이 사상 최대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포스트는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WPP의 그룹M, 그리고 퍼블릭리스 미디어의 제니스의 새로운 전망에 따라 미국은 +19.8%, 전 세계 광고비는 +17.1%로 3% 포인트 이상 2021년 광고 성장 컨센서스를 수정했다. 또한 2020년은 미국과 글로벌 광고 침체로 미국-2.0%와 세계 -3.8%로 추정된다.
브라이언 위저 그룹M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글로벌 사장은 금요일 언론과의 사전 브리핑에서 "2019년을 넘어선 올해는 역사적 기준을 훨씬 뛰어넘는다"며 "우리는 미래 성장을 위한 새로운 고원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