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과 4일 마카오에서는 아시아 및 글로벌 광고업계 리더들이 참가한 가운데 아시아광고대회(AdAsia, 이하 애드아시아)가 개최됐다.
특히 이번 애드아시아에서는 2023년 애드아시아 서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아시아는 마지막 날 다음 주최 도시의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홍보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코로나로 인해 직접 참석하지 못하고 영상으로 애드아시아 서울을 알렸다. 결과 오프라인 현장에는 500여명이 넘는 사람이 참석하고 온라인 누적 조회수도 55만 회가 넘었을 뿐 아니라, 현장이나 온라인에서 애드아시아 서울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