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2 발표

2021.12.02 18:2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17

댓글 0

디지털 미디어렙사 인크로스(대표 이재원)가 공식채널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2 ' 자료를 발표했다. 이 리포트는 2022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TOP5를 통해 3D광고, 가치투자 마케팅, 구독패스, 취향 타깃팅, 디지털 ECG를 꼽았다.

 

3D광고,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현실 내에 입체적으로 삽입된 광고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현실 내에 입체적으로 삽입된 광고다.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을 꼽을 수 있다. 실제 상품이 3D아이템으로 구현된 형태, 브랜드의 대표상품이나 이미지를 건물, 특정 공간의 형태로 재구성한 브랜드 공간형, 것. 그리고 실제 건물이나 매장을 본 떠 가상세계에 쇼룸을 구축한 것이다.

그리고 3D광고가 핫한 이유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메타버스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메타버스와 관련이 깊은 AR&VR 시장규모가 2030년 1.5조 달러 규모일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같은 성장세 때문에 가상공간 내 네이티브 광고이자 실감형 광고인 3D광고의 인기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