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코리아는 브랜드 마케터와 에이전시 담당자를 위한 #Twitter4Brands 2021 웨비나를 12월 8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강력한 소비 주체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는 브랜드에 열광하는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이 들은 트위터에서 케이팝, 게임, 패션, 뷰티 등의 다양한 관심사를 기반으로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최적의 ‘팬덤 마케팅’ 솔루션인 트위터와 주목할 만한 최신 마케팅 사례와 프로덕트, 업데이트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