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MO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팬데믹 기간 동안 마케터에게 더욱 중요해졌으며, 소셜 미디어에 대한 올바른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투자에 대한 상당한 수익을 거뒀다.
소셜 미디어는 특히 팬데믹 이후 고객을 유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할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마케터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Grazitti Interactive는 2022년에 보다 민첩하고 반응이 빠른 소셜 미디어 관리 접근 방식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요약,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