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대행사 펜타클이 제작한 배민커넥트(우아한정년들) ‘요즘 일상’ 캠페인이 ‘2021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YouTube 액션캠페인: 리드 증대’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유튜브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선정해 총 7개 부문에 걸쳐 시상한다. ‘베스트 YouTube 액션 캠페인: 리드 증대’ 부문은 액션 중심의 광고 포맷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참여율을 높이는 등 직접적인 리드 전환 달성에 성공한 캠페인을 선정한다.
펜타클이 제작한 ‘요즘 일상’ 캠페인은 배민커넥트 지원자 수 증가 등 실질적인 성과 달성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리드 전환 증대와 함께 배달업에 대한 인식 개선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이미지까지 제고하는 1석 2조 효과를 얻었다는 평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