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에 따르면, 메타(이전 페이스북)는 가상 현실 헤드셋과 궁극적으로 증강 현실 안경과 같은 Reality Labs 사업부에서 만들고 있는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오프라인 소매점을 설립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장치는 사람들이 가상 현실에서 증강 현실 버전으로 거의 원활하게 이동하는 미래 디지털 세계인 메타버스로 가는 관문이 될 것이다. 매장은 사람들에게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이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매장에 대한 논의가 페이스북의 브랜드 변경보다 수개월 앞서 있었고, 작년에 시작된 이 이니셔티브에 대한 진지한 작업이 있었다. 그리고 아직 개발 중인 프로젝트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 및 메신저에서 35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메타가 실제 매장을 열면, 오프라인 매장을 연 최초의 기술 대기업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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