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회사인 포레스터 최근 보고서 "Predictions 2022"를 통해 내년에 메타버스 광고비와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고 애드 에이지가 보도했다.
작년 베스트바이(Best Buy) 및 달러 제너럴(Dollar General)과 같은 유명 소매업자들이 소매 미디어에 진입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내년에는 소매 미디어 광고 수익이 5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 수익의 대부분은 아마존에서 나오겠지만, 그럼에도 전통적인 소매업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소매 미디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두드러지는 것으로 보인다.
쇼퍼블 광고는 발견에서 구매에 이르기까지 고객 획득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의 다음 개척지다. 아마존과 유튜브의 새로운 양방향 비디오 광고는 CTV 플랫폼과 그 이상에서 수많은 쇼핑 가능한 광고 콘텐츠를 촉발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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