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턴 대학교는 켈로그의 Executive Education 프로그램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강의를 제공한다고 애드 에이지가 보도했다.
켈로그의 Executive Education 프로그램은 마케터, 브랜드 리더 및 미디어 관리자에게 인플루언서를 이용해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온라인 과정을 개설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프로그램은 전자상거래 컨설턴트 겸 저자인 모한 소니(Mohan Sawhney 교수와 'The Influencer Code'의 저자 아만다 러셀이 강의한다. 초청 연사에는 최고의 인플루언서와 개인 제트 회사인 NetJets의 설립자인 제시 잇즐러(Jesse Itzler), 구글의 블로거 겸 브랜드 및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전략 담당 이사인 애비게일 포스너(Abigail Posner), 인플루언서이자 방송인 나이젤 바커(Nigel Barker), E! Entertainment Network의 설립자인 래리 네이머(Larry Namer), 그리고 베스트셀러 작가 에릭 퀄먼(Erik Qualman) 등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