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광고계에서 가장 핫한 개념은 메타버스다.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캠페인부터 메타버스 생태계 안으로 들어가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미디어.몽크스도 동참했다.
미디어.몽크스는 메타버스가 인터넷에 공간을 만들고, 이 공간에서 Linden Lab이 만든 Second Life와 유사한 디지털 아바타를 통해 사용자들이 걸어 다니며 실시간으로 서로 교류할 수 있다고 믿는다.
미디어.몽크스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조 올슨은 메타버스의 미래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어서 인터넷이 처음 일회성 기술로 여겨졌을 때지만 지금은 비즈니스 운영, 관계 및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이 된 것과 비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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