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업은 21일 목요일 오후 4시 광고대행사 최초로 앱스플라이어와 ‘서비스 성숙도에 따른 웹-앱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매드업의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성장과 서비스의 성숙도에 따른 차별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케팅 고려 요소 △서비스 성숙 단계별 마케팅 △단계별 주요 레퍼런스 △글로벌 확장을 위한 앱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한다.
브랜드 마케터, 광고 대행사 종사자, 미디어 등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하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및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효과 측정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