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 기업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는 코로나19 이후 셀프 네일 트렌드가 ‘디자인’ 중심으로 옮겨가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문숍에 방문하지 않고 스스로 피부, 손발톱, 헤어 등을 관리하는 홈뷰티족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셀프 네일은 사용 방법이 쉽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다.
크리마가 자사 고객사 중 이러한 셀프 네일의 대표 브랜드 오호라, 데싱디바 등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 확산 이후 셀프 네일 상품 관련 리뷰 수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술력의 발전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셀프 네일 시장은 화장품 업계와 달리 코로나19의 영향에도 호황을 이어오며 자연스럽게 관련 리뷰 수 역시 증가하게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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