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quared의 최신 컨버지드 TV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을 비롯한 3개 주요 시장의 미디어 구매자 중 70% 이상이 모든 형태의 TV를 노출에 따라 판매되어야 한다고 했다.
컨버지드 TV 광고 측정 및 어트리뷰션야의 글로벌 업체인 TVsquared는 미국, 영국, 독일 및 호주의 약 1,000명의 구매자로부터 설문 조사를 실시, 컨버지드 TV에 대한 글로벌 관점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TVsquared의 ADvantage 플랫폼에서 활성화된 20개의 통합 TV 캠페인에서 수십억 개의 광고 노출을 분석하여 점진적으로 도달하는 범위와 컨버지드 TV 전략에 가장 잘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는 Advertising Perceptions 및 Dynata가 300명의 미국의 클라이언트 및 대행사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가 포함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