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소셜 미디어 사용량은 증가하고 있다. 그에 따라 제품 발견 구매 결정에 대한 소셜 플랫폼의 영향은 부인할 수 없으며, 기반을 다져놓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나아가 소셜 미디어 채널은 콘텐츠 및 광고를 위한 또 다른 장소가 아니라 기업이 대상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따라서 모든 마케터는 소셜 미디어 관리의 기본 사항과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하는 단계에 익숙해져야 한다.
그렇다면 브랜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 관리의 기본에 대해 잘 알고 있을까? 멜트워터(Meltwater)는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를 관리하기 위한 기본 사항들을 정리,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