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5년 만에 글로벌 슬로건을 변경하며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코카콜라가 2016년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이후 5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철학과 글로벌 슬로건인 ‘리얼 매직(Real Magic)’과 ‘허그(Hug)’ 로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매직’은 이전과 달라진 요즘 시대상을 반영해 우리가 일상 속 함께하는 마법과 같은 순간에 집중하고 있다. 진짜 나의 모습으로 무언가를 즐기는 순간은 물론 더 나아가 함께 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