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Salesforce Live: Korea 202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10월 13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6시, 세일즈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Success from Anywhere’를 주제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라이브 토크 ▲오프닝 키노트 ▲케이스 스터디 ▲라이브 데모 등의 테마를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 비즈니스 환경에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직원, 고객, 파트너 간의 연결성을 확보하고,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 성공을 주도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 방법론에 대해 통찰한다.
특히 LG화학, 삼성SDS,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기업들이 참여해 기업들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 전환 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세일즈포스가 올해 7월 인수한 디지털 협업 툴 기업 ‘슬랙’의 활용 의의와 도입 효과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