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광고 경제의 확장은 반년 만에 가장 저조한 성장률인 17%로 둔화됐다.
미디어포스트가 실제 광고 지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와 미국 애드마켓 트래커(U.S. Ad Market Tracker)를 분석한 결과, 2019년 8월에 비해 미국 광고 시장은 16.7% 성장했다.
광고 시장 회복은 불규칙하고 일부에서는 코로나19 델타 변이 감염의 급증으로 인한 향후 경기 둔화를 예상하고 있지만, 강력한 업프론트 네트워크 광고 판매와 같은 일부 주요 지표는 광고 시장 성장이 지속 가능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