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CDP(Customer Data Platform) '디파이너리'에 '오디언스 스튜디오'(Audience Studio) 기능을 개선하고, '그로스 액션'(Growth Action)’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디파이너리(DFINERY)’는 웹, 앱, 오프라인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파편화된 데이터를 수집, 정제, 분석해 데이터 사일로(데이터가 고립되는 현상) 문제를 해결하고 통합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고객 여정 기반의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SaaS 형태의 CDP 솔루션이다. 자사데이터(1st Party Data)와 DMP 기반의 외부데이터(3rd party Data)를 결합해 분산된 데이터를 고객 단위로 한눈에 보여주는 360도 프로파일 기능을 제공하며, 초개인화된 캠페인 생성을 통한 즉각적인 '그로스 액션'까지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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