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는 많은 것을 바꾸어 놓았다. 일상 생활은 물론이고 꿈까지도... 크고 거창한 것보다는 일상에서의 작은 이야기들이 꿈으로 바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한국청정음료㈜의 브랜드 ‘몽베스트’는 론칭 광고에서 꿈에 대한 이야기를 화두로 던졌다. ‘Dream your Dreamz’라는 슬로건을 통해 모두의 꿈을 응원하며 꿈을 향하는 순간마다 함께한다는 ‘내 꿈의 물보라를, 몽베스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호평을 얻었다.
몽베스트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꿈의 물보라 사진전" 캠페인을 진행, 소비자들이 몽베스트를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각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