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팬데믹과 D2C는 TV에서 퍼포먼스 광고로의 이동을 가속화한다

2021.09.10 08:4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38

댓글 0

사람들이 TV와 비디오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은 코로나 발병 이후 급격히 변화했다. 이에 대응하여, 광고대행사와 광고주들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디오 채널과 플랫폼에서 지출을 배분하는 방식을 다르게 보기 시작했다. 이마케터는 크로스 플랫폼 TV 측정 회사 TVsquared의 설립자이자 CEO인 Calum Smeaton과 함께 광고주가 비디오 지출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과 D2C(Direct-to-Consumer) 브랜드가 이와 관련하여 어떻게 주도했는지에 대한 대담을 보도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