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가 발표한 글로벌 소비자 광고 자산 연구 2021년판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들이 틱톡 광고에 가장 잘 수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이 새로 진입하며 2위에 올랐고, 인스타그램, 구글이 그 뒤를 이었다.
칸타의 2차 연례 미디어리액션 설문조사(Media Reactions)에서 다양한 미디어 브랜드와 채널에 대한 인식을 조사한 결과 동영상 공유 앱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틱톡 광고에 노출되는 소비자가 지난해 19%에서 올해 37%로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