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NY는 패션업계 최초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NFT로 도입하고, 첫번째 NFT를 자선 경매에 붙인다. DKNY의 새로운 로고는 2021년 9월 8일부터 DKNY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기성복 및 액세서리에 적용된다.
새로운 로고는 휴스턴 스트리트에 있는 뉴욕시의 오래된 DKNY 벽화에 영감을 받았다. 활기찬 거리를 자전거로 달리는 장면, 타임 스퀘어의 불빛, 이스트 리버 파크웨이의 러너, 도시의 소리, 음성 해설 및 라디오 스니펫의 사운드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가 애니메이션으로 표시된다. 그것은 뉴욕이 "잠들지 않는 도시"라는 생각에서 영감을 받았다. DKNY 로고 NFT는 빠르게 움직이는 정신과 무한한 영감과 잠재력을 계속 제공하는 브랜드의 고향에 대한 찬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