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넨버그 1664는 블랑과 프렌치 라거의 두 가지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블랑의 경우 높은 퀄리티와 풍부한 맛, 익살스러운 우아함을 가져다주는 맥주, 프렌치 라거의 경우 퀄리티있는 대화와 친목을 만들어주는 맥주로 포지셔닝 하고 있다.
채널 운영 목적 및 기대 효과
SNS 채널의 경우 타깃팅의 도달 범위가 넓고 제품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며, 다양한 시각적인 요소로 제품을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서 타깃층에게 긍정적인 이미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