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어트리뷰션 기업 앱스플라이어가 “iOS 14+ & SKAdNetwork 시대 - 게임 앱 마케팅 가이드”를 출간, 애플의 iOS 14 업데이트로 인해 변화한 앱 마켓에서 글로벌 게임사들이 전하는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특히, 앱스플라이어의 조사에 의하면 앱 추적 투명성(ATT) 프레임워크 도입 1주차에 ATT를 구현한 앱이 8%에 그쳤던 반면, 8월 3일 기준으로는 이 수치가 약 40%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게임 앱의 경우 ATT를 구현한 앱이 50%로 전체 카테고리보다 빠르게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다. ATT 도입 이후의 환경에서 적응하는 것이 그만큼 중요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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