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스플라이어, iOS 14 시대 게임 앱 성공 전략 나눈다 게임 앱 마케팅 가이드 발간

2021.08.12 09:5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48

댓글 1

글로벌 어트리뷰션 기업 앱스플라이어가 “iOS 14+ & SKAdNetwork 시대 - 게임 앱 마케팅 가이드”를 출간, 애플의 iOS 14 업데이트로 인해 변화한 앱 마켓에서 글로벌 게임사들이 전하는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특히, 앱스플라이어의 조사에 의하면 앱 추적 투명성(ATT) 프레임워크 도입 1주차에 ATT를 구현한 앱이 8%에 그쳤던 반면, 8월 3일 기준으로는 이 수치가 약 40%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게임 앱의 경우 ATT를 구현한 앱이 50%로 전체 카테고리보다 빠르게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다. ATT 도입 이후의 환경에서 적응하는 것이 그만큼 중요한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