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임원의 14%만이 미디어 지불 위험을 처리하는 업계 표준(소위 "순차적 책임")이 클라이언트가 채무불이행이나 파산을 선언할 때 미디어에 대한 책임을 처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코로나19 위기 동안 클라이언트 및 대행사의 지불 능력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미디어포스트의 Advertiser Perceptions가 지원한 300명의 광고 임원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다. 2020년 9월에 실시된 이 연구에 따르면, 51%가 클라이언트가 미디어에 비용을 지불하는 책임을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14%는 고객과 대리점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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