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