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이노베이션부문 대상,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을 달성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상반기 동안 진행된 우수한 캠페인을 발굴, 시상하는 어워드로 디지털 광고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알림으로써 광고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기획한 ‘티록 런칭 디지털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해당 캠페인은 오프라인 경험이 어려운 팬데믹 시대에 보다 생동감 있고 인터랙티브 요소가 담긴 비대면 경험을 위한 AR 기반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