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분기별 최근 실적을 발표했을 때, 넷플릭스는 최근의 성장 둔화에 비추어 투자자들의 성장 잠재력을 확신시키기 위한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했다.
스태티스타가 넷플릭스의 발표를 인용한 것에 따르면, 젊은 층에서 TV 콘텐츠를 둘러싼 대화의 공정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은 여전히 시작단계에 있다고 한다. 닐슨 새로운 월간 보고서 '더 게이지'에 따르면 2021년 6월 전체 TV 화면 시간에서 스트리밍이 차지하는 비중은 27%에 불과했으며, 여전히 대형 화면에서 선형 TV(케이블 및 방송)가 영상 소비를 지배하고 있다. 케이블은 TV 시청 시간의 40%로 스트리밍을 크게 앞서고 있으며, 방송은 실TV 소비량의 23%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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