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유니버설은 주요 미디어 회사로는 최초로 Ad-ID를 자사의 미디어 플랫폼에 통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NBC유니버설은 이를 통해 광고 자산을 표준화하고 평가하고 TV와 디지털에 걸쳐 캠페인에 종종 발생하는 반복 광고와 경쟁사 광고 옆에 운영되는 광고와 브랜드를 정리하려고 한다.
Ad-ID는 모든 플랫폼에서 모든 형식의 광고 자산을 식별하여 크리에이티브 수준에서 추적, 배치, 최적화 및 측정을 가능하게 한다.
NBC유니버설과 파트너는 미디어 구매 One Platform 서비스를 위해 Ad-ID 플랫폼에 보관된 메타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