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그룹은 소매업체 웹 사이트에서 직접 브랜드 마케팅 성과를 최적화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인 시트러스애드(CitrusAd)를 인수했다. 미국에서 활동의 50% 이상을 가진 시트러스애드는 22개국과 6개 산업에 걸쳐있다. 시트러스애드는 전 세계 70여 개 주요 유통업체에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4,000여 개 브랜드가 자체 서비스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 비즈니스는 엡실론에서 독립 사업체로 운영되며, ID 솔루션인 CORE ID를 플랫폼에 통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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