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년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 칸타 브랜드Z, 2021 Most Valuable Global Brands 발표

2021.07.05 08:5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77

댓글 1

Kantar BrandZ™ Most Valuous Global Brands 2021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는 기록적으로 성장했다. 총 자산은 7조 1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프랑스와 독일의 GDP 합계에 해당한다. 이 연구의 지난 15년간 연평균 증가율보다 4배 이상 높은 42%의 증가는 백신 가용성, 경기 부양책 및 GDP 전망 개선에서 비롯된 자신감에서 기인하고 있다. 

2020/21은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브랜드들이 뛰어난 주주 수익을 제공하고, 복원력이 뛰어나며, 더 빨리 회복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2020년 전 세계 전자 상거래가 전체 매출의 12%에서 15%로 성장함에 따라, 페덱스와 UPS와 같은 소매업체에서 택배 회사에 이르기까지 가치 사슬에 관련된 브랜드들은 호조세를 보였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유행병의 초기에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던 산업들이 성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의류 브랜드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보다 더 많이 성장했으며, 세계적인 여행 감소와 봉쇄 및 잠금 조치에도 불구하고 명품 브랜드는 에너지를 다시 집중한 결과 성장을 기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