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BrandZ™ Most Valuous Global Brands 2021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는 기록적으로 성장했다. 총 자산은 7조 1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프랑스와 독일의 GDP 합계에 해당한다. 이 연구의 지난 15년간 연평균 증가율보다 4배 이상 높은 42%의 증가는 백신 가용성, 경기 부양책 및 GDP 전망 개선에서 비롯된 자신감에서 기인하고 있다.
2020/21은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브랜드들이 뛰어난 주주 수익을 제공하고, 복원력이 뛰어나며, 더 빨리 회복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2020년 전 세계 전자 상거래가 전체 매출의 12%에서 15%로 성장함에 따라, 페덱스와 UPS와 같은 소매업체에서 택배 회사에 이르기까지 가치 사슬에 관련된 브랜드들은 호조세를 보였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유행병의 초기에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던 산업들이 성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의류 브랜드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보다 더 많이 성장했으며, 세계적인 여행 감소와 봉쇄 및 잠금 조치에도 불구하고 명품 브랜드는 에너지를 다시 집중한 결과 성장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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