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그나 x 스포티파이, 미국인들 화면 피로로 고통받고 오디오로 전환하다

2021.06.07 09:0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85

댓글 0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는 디지털 오디오 기업 스포티파이(Spotify)와 함께 수행한 보고서에서 코로나19 대유행이 미국의 미디어 소비를 오디오 콘텐츠, 특히 디지털 유형으로 이동시킨 "화면 피로"에 기여했음을 보여준다. 

마그나 보고서의 일부인 이 연구결과는 지난 24시간 동안 디지털 오디오를 듣거나 디지털 비디오를 시청한 3,000명 이상의 미국인들에 대한 연구에 바탕을 두고 있다. 무엇보다도, 70%는 비디오 화면을 보는 것으로부터 적어도 어떤 형태로든 피로감을 느낀다는 것을 발견했다. 30%는 상당히 심각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상쇄하기 위해 오디오 콘텐츠로 눈을 돌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