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경제적 혼란과 함께, 기업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쳤다. 그런데 최근 카타의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은행들이 새로운 접속 프로그램과 온라인 뱅킹 프로그램을 도입하면서 미국 은행들의 이미지는 지난 1년 동안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칸타의 브랜드Z™ 분석에 따르면 '브랜드 러브', '소비자 신뢰', '완결성(Integrity)' 등의 인덱스에서 은행의 점수가 반등했다. 그러나 모든 브랜드에 비해 평균 이하를 유지했다.
모든 은행 중에서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브랜드의 가치는 작년보다 약간 떨어졌지만, 그것은 몇 가지 주요 브랜드 구축 조치에서 모든 미국 은행들의 평균을 능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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