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의 쇼핑 우선 수위가 필수 상품으로 바뀌면서 힘든 한해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예상했던 것보다는 더 큰 성장을 기록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작년 D2C(Direct-to-Consumer) 전자상거래 매출은 40.0% 증가했으며 이는 이마케터가 예상했던 성장률 24.3% 보다 크게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의 쇼핑 우선 수위가 필수 상품으로 바뀌면서 힘든 한해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예상했던 것보다는 더 큰 성장을 기록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작년 D2C(Direct-to-Consumer) 전자상거래 매출은 40.0% 증가했으며 이는 이마케터가 예상했던 성장률 24.3% 보다 크게 증가했다.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