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1 프로야구’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로 인해 다소 사그라졌었던 ‘프로야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다시금 커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1 프로야구’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로 인해 다소 사그라졌었던 ‘프로야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다시금 커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