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코로나19의 계속되는 영향과 씨름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광고 부문은 엄청난 회복력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IAB와 PwC가 새로 발표한 'IAB 인터넷 광고 수익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디지털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12.2% 증가한 1,398억 달러에 달했다.
IAB의 리서치 앤 애널리틱스 수석 부사장인 수잔 호건(Susan Hogan)은 "2020년 하반기는 2분기 말에 경험했던 광고 수익의 급격한 감소를 만회했다"면서 "반등할 뿐만 아니라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4분기 휴가철 매출, 미디어 예산의 일반적인 사용, 손실 연말 지출, 정치 광고 수익 모두 코로나19로 인한 초기 감소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