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PT는 1분기에 몰리고, 광고대행사들이 미리 대비한다면 경쟁PT에 참여 기회가 많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현재 광고업계에서 경쟁PT는 매우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렇게 1분기에 PT가 몰리는 현상은 2019년부터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향후 경쟁PT 관련해서 연도별 현황 등을 비롯한 전반적인 트렌드에 대해 분석하려고 한다.
2020년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 대비 소폭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추정된 가운데, 2021년 초부터 광고계의 경쟁PT 시장은 활화산을 방불케 한다. 2021년 1월에 들어서면서 광고주들이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인 나서면서 광고시장이 활발해지는 모습이다. 물론 경쟁PT가 많다고 해서 광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