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