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마케터는 20년에 개발된 신뢰구축 전략을 고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1.02.21 09:55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57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마케팅 플랫폼 이터러블(Iterable)블의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브랜드 마케터(91%)는 팬데믹과 광범위한 사회 불안이 마케팅의 주요 측면에 영향을 미친에 따라 작년에 개발한 신뢰구축 전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한다. 2019년이 기업이 브랜드 신뢰를 구축하는 해였다면, 2020년은 이를 실천하기 위한 궁극적인 테스트였다.

응답자의 87%는 지난 해 자사 브랜드가 신뢰를 더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피벗이 필요가 있다고 응답했다. 1/4은 위기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으로의 전환을 확인했고, 24%는 공감 마케팅에 대한 더 큰 스포트라이트를 말했다. 23퍼센트는 그들의 광고가 더 판매 중심적이 되었다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