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관광의 종언과 마이크로 투어리즘

2021.02.17 08:2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21

댓글 1

코로나의 영향으로 여행 업계가 큰 타격을 받고 있다.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여행이라는 상품은 온라인으로 대체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여행자의 의식도 크게 변하면서 위생과 안심이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단체로 여행을 하는 것 보다는 소규모의 움직임이 요구됨에 따라 여행 코스트가 증가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조건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긍정적인 측면도 있다. 환경과 문화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관광을 즐기려는 에코 투어리즘의 수요가 증가한다는 점이다. 이처럼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 관광 업계는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가 필요하다. 상황에 맞게 새로운 부가가치를 만들어 가면서 비용 대비 효과는 높여 수요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