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와 대행사 임원들은 미디어를 상품 보다 품질을 본다

2021.02.13 12:5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05

댓글 0

출처 미디어포스트
출처 미디어포스트

구매의 증가과 기계 기반 프로그래매틱 구매로의 전환 등 미디어 구매의 최근 트렌드가 미디어 가치에 대한 업계의 인식이 "품질"이라기 보다는 "상품"에 가깝게 보인다. 그러나 컨설턴트 ID Communications의 새로운 연구는 미디어 구매에서 실제로는 품질에 더 집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