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리드는 WPP가 2년 넘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계획을 수립해 왔으며, 코로나19가 그 구현을 가속화하고 있는 것으로 말했다.
4A의 "Decisions 2020" 컨퍼런스의 '산업 혼란 : 완전히 새로운 세계(Industry Disruption: A Whole New World)'라는 세션에서 마크 리드는 "코로나의 고유한 특성이 디지털을 훨씬 더 강력하게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WPP 계획 중 일부는 대행사의 창의적이고 디지털 기능을 통합하는 것인데, 이는 지난 1년 동안 "관리하기 쉽고", 더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이다. 그는 "전염병으로 인해 세상이 어디로 가고 있으며 어떻게 앞서 나가는 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하도록 강요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