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달력(캘린더)’의 효용성과 관련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예전만큼 달력의 효용성이 강조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해를 맞아 ‘달력’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달력(캘린더)’의 효용성과 관련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예전만큼 달력의 효용성이 강조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해를 맞아 ‘달력’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