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새로운 프로덕트 몰로코 클라우드(MOLOCO Cloud)를 출시했다.
몰로코 클라우드는 모바일 마케터가 사내에서 광고 데이터를 투명하게 확인하면서 글로벌 수백만 앱에 원하는 때에 원하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하는 광고 자동화 플랫폼이다. 몰로코 클라우드는 광고주의 자사 데이터와 광고 데이터를 함께 학습하여 캠페인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작동한다. 지난 9월 베타 버전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정식 출시된 몰로코 클라우드는 업계 최초로 광고 입찰가 최적화(Bid Optimizer) 기능과 LAT(Limit Ad Tracking) 타기팅 기술을 모두 탑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