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미디어 전략에 프로그래머틱 구매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측된다. 트레이드데스크 이컨설턴시(eConsultancy)의 EMEA SVP인 Philippa Snare는 "2021년은 프로그래머틱이 더 이상 미디어 계획의 단순한 항목이 아니라, 계획 프로세스의 핵심 부분이며 성공적인 캠페인의 중심이 되는 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프로그래머틱 OTT는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형식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미디어레이더는 최근 자사의 블로그에 프로그래머틱 OTT에 투자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