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도 경쟁PT시장은 코로나 상황임에도 3분기까지는 전년대비 금액이나 건수는 소폭이지만 증가하는 양상을 꾸준히 보였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광고주들이 비대면 마케팅 활동에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올해 광고시장이 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4분기 들어오면서 전년비 그 감소폭이 서서히 커져가면서, PT시장이 겨울바람처럼 좀 냉랭해지는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ATL시장이 비해 현재 여러가지 환경상 디지털 광고시장은 어느 정도 선방하고 있다고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