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