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브랜드가 비주얼 콘텐츠의 ROI를 증명해야 하는 이유 플로 라우 셔터스톡 CD

2020.11.19 08: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7

댓글 0

모바일 콘텐츠 소비 증가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사용 확대로 비주얼 마케팅의 중요성은 지난 몇 해 동안 점점 더 높아졌다. 이러한 추세는 5G의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심화될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예산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지만, 광고주들은 비즈니스에 미치는 이익을 입증해야 하는 어려움에도 직면하고 있다. 마케팅 비용을 정당화하고 조직내 신뢰를 확보할 수 있도록 이를 비주얼 콘텐츠가 지닌 영향력을 입증할 필요가 있다. 매드타임스는 디지털 마케팅과 브랜드 퍼포먼스 전문가인 셔터스톡의 플로 라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출처 Robert Kneschke/Shutterstock

인스타그램과 틱톡과 같은 비주얼 플랫폼의 부상은 브랜드에 대한 고품질 이미지와 비디오에 대한 높아지는 수요와 맞물려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얼마나 중요한가?

비주얼 콘텐츠는 모든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 기반이다. 이 콘텐츠는 몇 년 전보다 오늘날 훨씬 더 많은 형태와 종류로 요구되고 있다. 이는 콘텐츠 소비 속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가 보다 빠르게 제작되는 환경으로 변화시킨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