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세계적 확산으로 국내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단순히 자동차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것을 넘어 자동차에 자신만의 감성을 더해 캠핑을 즐기는 ‘솔로 갬성 캠핑(이하 솔캠)’이 대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이동수단인 자동차에 자신만의 감성을 더한 ‘솔캠’ 열풍이 산업계에 미치는 영향 등을 분석한 <솔로갬성 캠핑이 발견한 자동차의 부캐>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를 8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